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CUSTOMER CENTER

문의게시판

자주묻는질문

  • [ 배송&픽업 ] Q. International Shipping

    Q.

    International Shipping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


    A.

    가능합니다. 아직 도입되지 않았으나 paypal 시스템이 도입될 예정입니다.

    현재는 해외배송비용이 정확하게 책정되지 않았습니다.

    구매 전이나 구매 후, 해외배송을 문의주시면 우체국 EMS/K패킷 중 원하시는 배송방법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EMS : 안전하고 빠르지만 무게 및 부피에 따라 금액이 많이 비싸집니다.

    K패킷 : 다소 느리지만 EMS와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.

  • [ 주문&결제 ] Q. 선물포장 되나요?

    Q.

    선물포장 되나요?


    A.

    현재는 인력부족으로 포장비용을 추가하여도 선물포장을 하기가 어려운 단계입니다.

    추후 여력이 되면 꼭 예쁜 포장을 추가토록 하겠습니다^^

  • [ 교환&반품 ] Q. 반품/교환신청은 어떻게 하죠?

    Q.

    반품/교환신청은 어떻게 하죠?


    A.

    아직 발송되지 않은 건의 반품신청은 구매취소를 요청부탁드립니다.

    발송된 건의 반품신청은 단순변심일 시, 왕복배송비(6,000원)를 제외하고 환불드립니다.


  • [ 주문&결제 ] Q. 예치금은 어떻게 사용해요?

    Q.

    예치금은 어떻게 사용해요?


    A.

    예치금은 번거로워서 사용하지 않고 있었는데, 조만간 예치금으로 편하게 결제하실 수 있도록 정비하겠습니다.

    현재는 예치금으로 구매 시, 다른 결제방식보다 높은 적립율으로 적립금이 발생됩니다.

  • [ 주문&결제 ] Q. 무통장입금 계좌를 못 찾겠어요

    Q.

    무통장입금 계좌를 못 찾겠어요


    A.

    농협은행 302-1500-9024-91  최수은(모자매)

    위의 계좌로 부탁드립니다.

    자동입금확인 시간은 15~30분이오니 바로 입금되지 않아도 걱정하지 마세요 :)

  • [ 주문&결제 ] Q. 새 입고물품과 합배송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
    Q.

    새 입고물품과 합배송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

    A.

    입고예정 상품과 합배송하고 싶으실 경우, 요청주시면 약 1~2주 보관하였다가 보낼 수 있습니다

    당일 배송나갈 수 있으므로 주문즉시 합배송요청 부탁드립니다.

    다만 장소가 협소하여 물건이 위로 쌓이기에 파손위험이 있습니다. 별도로 고지해드리지 않으며 구매자분이 감수해주셔야 합니다

    복잡한 합배송이실 경우 별도로 아래 1:1 상담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
    카카오톡채널 1:1 상담 바로가기

  • [ 배송&픽업 ] Q.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매장으로 찾으러 가도 되나요?

    Q.

   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매장으로 찾으러 가도 되나요?


    A.

    매장픽업시에는 배송메세지에 [픽업]이라고 적어주세요.

    혹은 픽업하시겠다고 따로 연락주셔도 괜찮습니다. 당일배송될 수 있기에 주문즉시 연락부탁드립니다.

    선불결제시엔 매장에서 확인하고 배송비 3,000원은 현장 환불해드리고 있어요(배송비 무료일 경우 환불없음).

    단, 주문하신지 2주정도 찾으러 오시지 않으실 경우 선택하신 선불/착불 택배로 따로 연락없이 발송이 나갑니다.

  • [ 오프라인매장 ] Q.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?

    Q.

   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?


    A.

    저희 매장의 주소는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3안길 49-6 핑크하우스 1층 입니다.

    일방통행길 골목에 위치하여 일부 내비게이션 지도에선 정확한 루트가 나오지 않습니다.

    레브앙루나 지도 보기

    위 지도 클릭해주시면 매장 위치를 확인해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&결제 ] Q. 품절된 상품은 언제 재입고 되나요?

    Q.

    품절된 상품은 언제 재입고 되나요?


    A.

    상품마다 다릅니다. 단 하나뿐인 빈티지 제품은 재입고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.

    그 외 재입고는 인스타그램(@reve_en_luna)를 통해서 입고소식을 알리고 있습니다.

    1차/2차재입고 등 인기 많은 제품들은 온라인 업뎃 전에 매장에서 완판이 되기도 합니다. 팔로우 하시고 알림을 놓치지 말고 받아보세요 :)

  • [ 배송&픽업 ] Q. 배송은 언제 되나요?

    Q.

    배송은 언제 되나요?


    A.

    매장제품의 재고를 확인하고 오후 늦은 시간(9시 이후) 포장 후 다음 날 오전 발송합니다.

    포장시간이 넉넉하지 않아 1주에 약 2~4회 발송됩니다.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고객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